다양한 유형의 마사지

마사지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인기 있는 치료 형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수세기 동안 통증 완화에서부터 스트레스 해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휴식을 촉진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과 안녕을 증진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면, 마사지는 여러분에게 완벽한 해결책일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와 마사지가 건강과 웰빙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봅니다. 또한 마사지 치료를 받을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안전 요령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치료적 마사지란 무엇인가?

치료적 마사지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마사지의 형태 중 하나입니다. 타이마사지 마사지는 근육통, 긴장성 두통, 그리고 스트레스를 포함한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입니다.치료용 마사지는 침대, 의자 또는 매트와 같은 부드러운 표면에서 수행됩니다. 치료사는 고통과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그녀의 손과 손가락을 사용할 것입니다. 치료적 마사지는 또한 휴식을 촉진하고 수면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종류

다양한 마사지 기술이 있는데,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여기 네 가지 종류의 마사지가 있습니다:

1. 스웨덴 마사지는 이완을 촉진하기 위해 반죽과 압력을 사용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가장 부드러운 마사지로 여겨집니다.

2입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몸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깊고 관통하는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관절염과 같은 만성 통증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종종 사용됩니다.

3입니다. 지압 마사지는 지압과 손가락 움직임을 이용하여 기(chei)라고 알려진 에너지 흐름을 자극하는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기 위해 종종 사용됩니다.

4.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는 향이나 오일을 사용하여 마사지의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마사지의 이점

마사지는 인기 있는 형태의 휴식이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순환을 개선하며, 긴장성 두통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것과 같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마사지 치료 협회에 따르면, 마사지는 만성 통증, 부상, 그리고 질병을 포함한 광범위한 상태를 치료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대체의학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는 마사지가 불안과 우울증 증상을 줄이고,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 수준을 줄임으로써 만성 통증을 가진 환자의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환자들이 필요로 하는 오피오이드 진통제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것은 납세자들의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입니다.마사지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 고유한 이점이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깊은 압박감과 치유력으로 유명한 반면 태국 마사지는 편안한 효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종류의 마사지는 통증, 스트레스, 긴장성 두통을 완화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순환과 기분에도 이로운 효과가 있습니다. AMTA에 따르면, 마사지는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고 혈액 흐름을 개선함으로써 기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 치료는 만성 질환 환자의 불안 수준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기대할 수 있는 것

마사지는 스트레스와 마찰을 이용하여 이완과 건강을 증진시키는 수세기 동안 지속된 전체적인 치유 기술입니다. 다른 종류의 마사지는 긴장성 두통을 완화시키고, 순환을 개선하고, 불안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고통을 줄이고, 스포츠 부상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치료사가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반드시 설명하세요. 일부 마사지사는 가벼운 마사지를 선호할 수 있는 반면 다른 마사지사는 깊은 조직 치료를 원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또한 온도, 압력 및 뇌졸중 유형의 선호도에 대해 물어볼 것입니다. 마사지가 끝난 후, 마사지사의 도움에 대해 반드시 감사를 표하세요!

초보자를 위한 기술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마사지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가벼운 압박과 넓은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몸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인기 있는 마사지 유형입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목, 어깨, 등에 사용됩니다.

입니다.뜨거운 돌 마사지는 몸의 특정 부위에 압력을 가하기 위해 가열된 돌을 사용합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긴장성 두통과 목 통증을 완화하는 데 특히 도움이 됩니다. 치료사는 여러분의 등, 목, 또는 머리에 돌을 놓고 매듭을 풀기 위해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할 것입니다.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기분과 긴장을 풀어줍니다. 이러한 오일은 피부에 직접 바르거나 디퓨저를 통해 흡입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는 불안, 스트레스, 긴장성 두통, 피로와 같은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입니다.치료사는 치료 중인 상태에 따라 올바른 오일을 선택합니다. 아로마 테라피에 사용될 수 있는 몇몇 에센셜 오일에는 라벤더, 카모마일, 페퍼민트, 그리고 유칼립투스가 있습니다.

결론

마사지는 종류가 다양하며,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긴장과 고통을 완화시키는 데 더 집중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휴식을 촉진하는 데 더 집중합니다. 어떤 타입이 당신에게 적합합니까?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웨덴 마사지: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긴장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만성통증 치료에 많이 쓰이고, 수면장애가 있거나 허리나 목에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도 자주 권합니다.

입니다.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긴장과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만성통증 치료에 많이 쓰이고, 수면장애가 있거나 허리나 목에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도 자주 권합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를 합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근육의 매듭과 긴장을 풀어주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만성 통증이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입니다.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근육의 매듭과 긴장을 풀어주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만성 통증이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아츠 마사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런 종류의 마사지는 한의학의 원리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몸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만성적인 통증이나 스트레스와 관련된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종류마다 고유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증상을 완화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극적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