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마사지를 받을 때 몸에 힘을 줄 수 없나요?

마사지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으면 몸에 힘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마사지는 여러분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격렬한 활동으로부터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한 것입니다.

서론

마사지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가장 흔한 오해 중 하나는 마사지를 잘 받기 위해서는 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건 사실이 아니에요! 출장홈타이 모든 크기와 힘을 가진 사람들에게 유익합니다. 여러분이 휴식을 찾든 고통에서 벗어나든, 마사지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 테라피란 무엇인가요?

마사지 요법은 신체의 부드러운 조직을 조작하기 위해 터치를 사용하는 연습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들은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는데, 여기에는 휴식, 혈액 순환 개선, 통증 감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종류

마사지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스웨덴 마사지는 가장 인기 있는 마사지 유형 중 하나이며, 휴식 효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는 능력으로 알려진 또 다른 인기 있는 종류의 마사지입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선수들이 격렬한 운동으로부터 회복하는 것을 돕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는 신체의 특정 부위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고안된 마사지의 한 종류입니다.

마사지 세션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마사지를 예약할 때, 여러분은 편안함과 원기 회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사지는 한 시간 이상 지속되고, 그 시간 동안, 여러분은 마사지 치료사가 여러분의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 손을 사용하는 동안 편안한 테이블에 누워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옷을 벗으라는 요청을 받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은 항상 시트나 수건으로 덮여 있을 것입니다.

마사지를 받은 다음 날 약간의 통증을 느낄 수 있지만, 이것은 정상입니다.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과 매듭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근육이 이완되면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사지 후에 독소를 씻어내고 치유를 촉진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세요.

마사지 치료의 이점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사지 치료에 대해 생각할 때, 그들은 부드러운 음악과 촛불이 있는 스파 같은 환경을 상상합니다. 이런 종류의 환경은 확실히 편안할 수 있지만, 그것이 마사지 치료를 찾는 유일한 이유는 아니다. 사실, 마사지 요법에는 휴식과는 상관없는 많은 이점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사지 요법은 만성 통증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습니다. Journal of Pain에 발표된 한 연구는 마사지 요법이 만성적인 요통을 가진 환자들의 고통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사지 치료는 또한 두통과 섬유근육통과 같은 다른 종류의 만성 통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통증 완화 외에도 마사지 요법은 불안감과 우울증을 줄이는 데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Journal of Clinical Psychiatry에 발표된 한 연구는 마사지 치료가 암 환자들의 불안과 우울증 증상을 줄이는 효과적인 치료법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연구들은 다른 유형의 정신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비슷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마사지 치료는 또한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Bodywork and Movement Therapies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는 정기적인 마사지 치료를 받은 사람들이 마사지 치료를 받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나은 수면의 질을 보고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 치료는 또한 신체적 성과와 운동으로부터의 회복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Journal of Strength and Conditioning Research에 발표된 한 연구는 운동 전후에 규칙적인 마사지를 받은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나은 신체적 성과와 회복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결론

마사지를 받은 후에, 여러분은 더 편안하고 덜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혈류를 증가시키고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기분을 향상시키고 고통을 완화시켜주는 엔도르핀을 방출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